내돈내산 리뷰

아이패드 에어3 케이스 모모켓디어 다이어리 리뷰

난쏘공돌이 2021. 4. 11. 23:36

쿠팡에서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3케이스입니다. 

기존의 케이스들은 너무 질려서 좀 새로운 형식의 케이스를 찾던 중,

다이어리형식의 좀 새로운 케이스를 찾게되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만원 초반대? 였던것 같아요. 새로운 느낌 찾으시는 분들은 이런 케이스 사셔도 좋을것 같네요!

 

내부는 이렇게 덮게를 접는 방식이 아닌 그냥 덮어주는 북커버 같은 형식이구요 

그럼 세우는건 안되냐..! 하실수도 있는데

여기보시면 저 안쪽에 있는 하드케이스 측면에 저런 고무패드가 붙어있어서

이런식으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한 각도로밖에 세울수 없었던 케이스에 비하면 이건 90도부터 50도 선까지 다양하게 눕힐 수있어 좀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기존케이스와의 비교샷인데요 . 물론 색감차이가 있긴하지만 전혀 다른느낌이기에 새롭기도하고 만족스럽네요!

 

안쪽 하드케이스 마감입니다. 모난곳 없이 라운드처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무엇보다 끼우는부분이 전체적으로 꽉잡아줘서 안정감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좀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전원버튼부 인데요 케이스가 버튼을 씌워주는 형태였다면 누르기가 좀 수월했을텐데 저 부분만 움푹 패여있어 전원버튼 누르기가 불편합니다 ㅜㅜ

 

 

마지막으로 거치샷입니다.

아까말씀드린대로 각도조절이 수월해서 상황에따라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